Month February 2018

c’era una volta il west(once upon a time in the west) – lanfranco perini

오!! 우아하고 감상적인 일본야구

우아하고 감상적인 일본 야구가 이북으로 나왔구나.. 이북의 출판이 점점 늘어가는 듯.

킬라킬

방금 다 봄. 초반에는 엉뚱한 이벤트나 기발함으로 보다가 나중에는 스토리로 봄. 그림체가 묘하게 끌림. 기류인 사스케의 캐릭터도 좀 묘한 구석이 있음. 세일러문 같기도 하고 드래곤 볼 같기도 하고.. 잼있음.

우부메의 여름

우부메의 여름 읽기 시작.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영화보기(넷플릭스), 책읽기, 음악듣기 중 책읽기 시기로 전환..앞 40페이지까지 읽었는데 좀 진지한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 같기도 하고..

경주여행

식구들과 경주를 2박 3일로 다녀왔다. 경주는 참 특이한 곳. 갈 때마다 뭐랄까.. 고즈넉하다고 해야할까..뭐 그런 느낌을 받는다. 서울-경주 가는 도로 주변 마을들을 보면서 그 마을에 살고 싶다고 생각되는 마을들이 늘 그렇듯 많았었다.

4월은 너의 거짓말

오늘 새벽에 다 봤음. 왼쪽부터 사와베 츠바키, 미야조노 카오리, 아리마 코세이, 와타리 료타. 이런 친구들이 있다면 정말 좋겠다. 뭐 일본 애니애서는 없으면 서운할 정도의 기본적인 설정의 친구들이지만.. 중학생들 이야기. 닭살 돋는 대사들이 많지만 대부분 수긍이 간다. 배경도 예쁘고, 연주 묘사도 음악… Continue Reading →

© 2025 +RH_blog — Powered by WordPress

Theme by Anders NorenUp ↑